뉴스컬처, 오는 14일까지 영화 ‘다키스트 아워’ 티켓 이벤트 진행…“총 10명에게 주어지는 행운” 박성경 기자 2018-01-09



▲ 영화 ‘다키스트 아워’ 티켓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뉴스컬처 포스트와 뉴스컬처 페이스북 모습.(뉴스컬처)     © 사진=뉴스컬처 네이버 포스트 및 페이스북 캡쳐

뉴스컬처가 오는 17일 개봉하는 조 라이트 감독, 게리 올드만 주연의 영화 ‘다키스트 아워’ 온라인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1월 5일부터 1월 14일까지 10일간 이뤄지는 영화 ‘다키스트 아워’ 티켓 이벤트는 ‘뉴스컬처 네이버 포스트’와 ‘뉴스컬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자에게는 1인 2매 온라인 예매권이 제공된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먼저, 영화 ‘다키스트 아워’ 메인예고편을 감상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긴다. 이어 뉴스컬처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한다. 마지막으로 뉴스컬처 NCTV와 영화발굴단을 구독하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 영화 ‘다키스트 아워’스틸.(뉴스컬처)     © 사진=UPI코리아
 
한편, ‘다키스트 아워’는 살아남는 것이 승리였던 사상 최대의 덩케르크 작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용기로 40만 명을 구한 윈스턴 처칠의 가장 어두웠지만 뜨거웠던 시간을 담은 영화다.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사랑하는 조 라이트 감독과 믿고 보는 연기의 신 게리 올드만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018 아카데미의 전초전인 제75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어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이미 영화 비평가 협회가 선정하는 크리스틱 초이스 어워즈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음악상, 분장상 총 4개 부문 후보에 오른 것에 이어 이번 골든 글로브 노미네이트 되면서 게리 올드만의 생애 첫 아카데미 수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또한 덩케르크 작전, 그 시작을 담은 ‘다키스트 아워’는 ‘오만과 편견’, ‘어톤먼트’ 등의 작품을 통해 천재적인 스토리텔링과 탁월한 감각으로 연출력을 인정 받은 조 라이트 감독과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실력파 각본가 앤서니 매카튼의 협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스컬처=박성경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입력: 2018/01/09 [14:05]
최종편집: ⓒ No.1 문화신문 [뉴스컬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