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라이브] 뮤지컬 ‘아이러브유’ 배우 인터뷰…1월 12일 뉴스컬처 네이버TV 라이브 방송 허다민 기자 2018-01-05



 

 

뉴스컬처가 뮤지컬 ‘아이러브유(연출 오루피나)’의 배우 조형균, 정욱진, 간미연, 이하나와 라이브 인터뷰를 진행한다.

 

뉴스컬처는 1월 12일 오후 5시 ‘아이러브유’에 출연하는 조형균, 정욱진, 간미연, 이하나의 인터뷰를 네이버TV를 통해 생중계한다. ‘네이버TV-뉴스컬처 NCTV’ 라이브 방송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아이러브유’는 각각 독립된 구조를 지닌 19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형식의 레뷔 뮤지컬로 연애에서 결혼으로 이어지는 사랑의 긴 여정 속, 남녀가 사랑을 다루는 방법의 차이를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11년 공연 이후 약 6년만에 다시 관객을 만나고 있는 ‘아이러브유’는 단 4명의 배우들이 각기 다른 상황, 국적, 이름을 지닌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이야기를 풀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뉴스컬처는 네이버TV와 페이스북을 통해 음악극 ‘적로’, 다원예술 ‘봄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가무극 ‘칠서’, 뮤지컬 ‘타이타닉’, ‘에드거 앨런 포’, ‘올슉업’, ‘판’ 뮤지컬 ‘난쟁이들’ 배우 인터뷰, 이훈진 배우 인터뷰, 연극 ‘밀레니엄 소년단’ 배우 인터뷰, 연극 ‘사랑일까?’, 미니콘서트 ‘비밀리에’ 공연 실황 등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뉴스컬처=허다민 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입력: 2018/01/05 [14:26]
최종편집: ⓒ No.1 문화신문 [뉴스컬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