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예정작] 10월 둘째주 영화 뭐볼까? 이지은 기자 2017-10-11


추천영화 개봉 예정작 BEST 4
 
 
“개봉 예정작 BEST 4”
 
희생부활자
감독 곽경택 / 91분 / 15세 관람가
억울한 죽음 뒤 복수를 위해 살아 돌아온 자 세상은 그들을 ‘희생부활자’  (RV: Resurrected Victims)라 부른다. 그리고 오늘, 죽은 엄마가 살아 돌아와 나를 공격했다! 전 세계 89번째이자 국내 첫 번째로 판명된 희생부활사건!  국정원은 모든 목격자와 언론을 통제하려 들고, 신고를 받은 경찰은 진홍 (김래원 분)을 명숙(김해숙 분) 사건의 진범으로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에  진홍은 스스로 엄마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혀내려 하는데…
 
블레이드 러너 2049
감독 드니 빌뇌브 / 163분 / 15세 관람가
인간과 리플리컨트가 혼재된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라이언 고슬링 분)는 임무 수행 도중 약 30년 전 여자 리플리컨트의 유골을 발견하고 충격적으로 출산의 흔적까지 찾아낸다.  리플리컨트가 출산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사회에 큰 혼란이  야기 되므로 이를 덮으려는 경찰 조직과, 그 비밀의 단서를 찾아내 더욱  완벽한 리플리컨트를 거느리고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K’를 쫓는 ‘니안더  월레스’(자레드 레토 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감독 미키 타카히로 / 110분 / 12세 관람가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고마츠 나나 분)’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은 끌림을 느낀 ‘타카토시 (후쿠시 소우타 분)’ 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고, 매일 만나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왠지 종종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던 에미로 부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 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진다.  그 비밀은 바로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은 서로 반대로 흐르고 있고,  교차되는 시간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오직 30일뿐이라는 것.
 
히든 아이덴티티
감독 브래드 앤더슨 / 112분 / 15세 관람가
옥스퍼드 의과대학 졸업생인 에드워드 뉴게이트(짐스터게스 분)는 견습의 과정으로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으로 향한다. 이곳에서 뉴게이트는 병원장  램 박사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일라이저 그레이브스 부인을 만난다.  그는 자신의 환자인 그레이브스 부인(케이트 베킨세일 분)을 향한 금지된 열망을 점차 키워간다. 그러던 중 램 박사 뒤에 숨겨졌던 끔직한 병원의  비밀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는데…
 
(뉴스컬처=이지은 수습기자)
[뉴스컬처 360VR] [뉴스컬처 연예TV] [네이버 포스트]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입력: 2017/10/11 [18:38]
최종편집: ⓒ No.1 문화신문 [뉴스컬처]